FAQ
해비타트에 자주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.-
한국해비타트는 해비타트에서 진행되는 후원사업과 자원봉사,
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는 메인 홈페이지(http://www.habitat.or.kr)와 후원자님들의 정보 변경 및 기부금영수증을 위해 개설된
후원자 전용페이지(https://donate.habitat.or.kr/habitat/mypage/login)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각 페이지 별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[메인 홈페이지의 경우]
- 아이디 분실 시
로그인 창 하단 →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→ 아이디 찾기 클릭 후,
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름과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비밀번호 분실 시
로그인 창 하단 →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→ 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,
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정보와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
-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가 안되는 경우
회원님께서 알고 계신 정보와 홈페이지에 등록된 회원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.
help@habitat.or.kr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도와드립니다.
[후원자 전용 페이지의 경우]
- 후원자 전용 페이지의 경우 별도의 아이디/비밀번호를 사용한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
후원신청시 사용하셨던 후원자 이름 및 휴대전화 인증(또는 이메일)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- 인증 후원자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대표번호(☎1544-3396)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전용페이지 사용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대표번호 통화 가능시간: 평일 오전 9:00~ 오후 6:00
-
개인정보 변경은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 변경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, 영문 이름, 주소, 연락처,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SMS, 이메일 수신 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직접 변경이 어려우시거나 번거로우실 경우, 온라인상담(1:1문의)을 남겨주시면 변경을 도와드립니다.
-
생년월일과 성별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없어, 온라인상담(1:1문의)를 남겨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-
홈페이지 회원 탈퇴는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 수정 → 회원 탈퇴를 통해 가능합니다.
탈퇴 전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탈퇴 요청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※ 안내사항
- 한국해비타트 홈페이지 회원 탈퇴 후, 부정이용 방지를 위해 30일간 재가입이 불가하며,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가 파기되기 때문에
봉사 확인증 발급 관련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.
- 회원 탈퇴는 홈페이지의 개인정보를 삭제하고 온라인 활동을 중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- 회원 탈퇴와 후원해지는 별개로 진행되므로 회원탈퇴를 하셔도 후원은 유지됩니다.
- 후원 해지를 원하실 경우 대표번호(☎1544-3396)로 후원 해지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