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후원하기 후원하기

소식 해비타트가 전하는 희망의 이야기

    FAQ

    해비타트에 자주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.
    • 후원중지(해지)의 경우, 한국해비타트 대표번호(☎1544-3396)를 통해서 접수받고 있습니다.

      번거로우시겠지만 개인정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 대표번호로 연락 요청 드립니다.

      (* 업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)

       

      후원중단 이후 당월 후원금이 결제되지 않으려면 정기출금일(5일)보다 최소 3일(은행영업일 기준) 전 중단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이후 요청 시 당월에는 후원금이 결제 되며, 다음 달부터 후원금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    • 1. 홈페이지 출력 방법

           (1) 한국해비타트 후원자 전용페이지(https://donate.habitat.or.kr/habitat/mypage/login)에 로그인 인증

           (2) 좌측 메뉴에서 [후원현황] 탭 확인

           (3) 해당하는 후원분야의 상세정보 [조회하기]

           (4) 하단 확인증 [조회하기] 누른 후 출력 가능

       

      2. 대표번호(☎1544-3396)로 연락주시면 우편/팩스/이메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(업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)

       

      ※ 후원확인증은 법적 소득공제 증빙 효력이 없습니다.

       

    • 후원자님의 등록된 주소지를 확인해 주세요.

       

      ▶ 주소 정보 확인 및 변경 방법

      1.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및 변경

        (1) 후원자 전용페이지(https://donate.habitat.or.kr/habitat/mypage/login)에 로그인 인증

        (2) 좌측 메뉴에서 [후원자 정보]에 등록된 주소지 확인 및 수신동의 체크 확인

        (3) 주소가 변경 되었다면, 후원자님의 새로운 주소로 수정 후, 

             홈페이지 온라인상담(1:1 문의)을 통해 다시 받아보고 싶은 우편물의 재발송을 요청해 주세요.

       

       2. 대표번호(☎1544-3396)로 연락주시면 등록된 주소 확인 및 변경 재발송 요청이 가능합니다. (업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)
       

    • 한국해비타트 후원금 결제는 CMS 자동이체와 신용카드로 가능합니다.

       

      1.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및 변경

        (1) 후원자 전용페이지(https://donate.habitat.or.kr/habitat/mypage/login)에 로그인 인증

        (2) 좌측 메뉴에서 [후원현황]에 하단 결제정보 확인

        (3) 변경하기 버튼을 통해 자동이체/신용카드 중 결제방법 선택

        (4) 정보 입력 후 저장 (* CMS 자동이체의 경우 변경 후 자동 ARS 본인인증까지 완료해야 합니다.)

       

      2. 대표번호(☎1544-3396)로 유선 변경 신청 (업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)
       

    • 한국해비타트(https://www.habitat.or.kr)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에서

      후원자 전용페이지(https://donate.habitat.or.kr/habitat/mypage/login)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      후원자 전용페이지는 후원신청시 입력하였던 후원자명/휴대전화번호를 통해 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   

      한국해비타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후원신청을 한 경우 바로 로그인 인증이 가능하며

      거리모금 또는 전화를 통해 후원을 신청했을 경우

      후원가입 알림톡 수신 이후(영업일 기준 1일 이내) 로그인 인증이 가능합니다.

       

      후원자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대표번호(☎1544-3396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(업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)
       

    • 한국해비타트는 '기부 금품 모집 및 사용에 관한 법률' 제13조 항에 의거,

      모금액 규모에 따라 15% 이내의 범위에서 사업 행정비(모집, 관리, 운영, 결과 보고, 담당자 인건비 등)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      후원금의 85% 이상을 정확하고 투명하게 주거취약계층의 안락한 보금자리 마련을 위해 사용하고 있으며,

      나머지 15% 이내의 금액은 실제로 사업 준비와 진행, 모니터링과 결과 보고에 필요한 출장비, 교통비, 통신비 등 최소한의 운영비로 사용됩니다.

      후원금이 효과적이고 공정하며 투명하게 쓰이도록  매년 철저하게 내부감사와 외부감사를 받고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※ 한국해비타트 재정보고(https://www.habitat.or.kr/company/financial)

      ※ 한국해비타트 활동보고(https://www.habitat.or.kr/news/report)

    • 한국해비타트 홈페이지의 [후원하기 → 정기후원 또는 일시후원] 메뉴 혹은 대표번호(☎1544-3396)를 통해 후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▶ 일시후원 직접계좌입금을 원하시는 경우

            - 후원계좌 : 국민은행 414301-01-002180 (사)한국해비타트

            - 입금 후 후원자 정보(입금날짜/입금금액/입금자명)를 대표번호(☎1544-3396)로 유선연락 또는 donor@habitat.or.kr로 회신해주시면 후원신청이 완료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(* 업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)

   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사연을 신청하세요.

   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사연을 신청하세요.

    집고치기 신청
    더 궁금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.

    더 궁금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.

    1:1 문의하기
    해비타트의 새로운 소식을
   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    신청자 이름